About

FC AVENIR

CEO 메세지

From CEO

안녕하십니까?
사람의 미래를 생각하는 ‘FC AVENIR’의 대표 이동준입니다.

저는 약 10여 년간 아시아지역의 협회와 리그, 프로축구단 등을 대상으로 축구 컨설팅업무를 해왔습니다. 그 기간 동안 한국의 많은 감독과 선수들의 계약 및 이적을 진행해왔고, K리그 중계권 판매 등 한국축구를 아시아에 알리는 일들에 집중해 왔습니다.

제가 해온 많은 업무 뒤편으로 가능성은 있지만, K리그 진출의 문턱이 너무 높고 그 외 다른 기회가 없어 축구를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선수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. 또한 그 선수들의 대부분은 축구를 그만 둔 뒤 새로운 진로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.

‘FC AVENIR’은 ‘왜 99%의 선수들이 어릴 때부터 모든 것을 포기하고 집중한 10여 년 간의 노력을 단 한 순간에 잃어버리는가?’ 라는 생각에서 시작되었습니다. 저는 이러한 선수들에게 성장하는 아시아 축구로의 가능성을 알려주어 프로 축구선수로서의 꿈을 이어갈 수 있게 하면서 이와 동시에 영어와 전문 지식을 길러 주어 그들이 축구 선수가 되지 못할 때 여러 분야의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었습니다.

다가올 시간, 사람의 미래를 뜻하는 AVENIR '아브닐(프랑스어)' 의 말처럼, FC AVENIR은 팀보다 선수를 우선하고, 소속원들 한명 한명의 미래를 소중하게 생각하겠습니다.